배너 닫기

산학협력거점형플랫폼사업 Kick-off 미팅·컨설팅 개최

과제진행 관련 애로사항 컨설팅 및 보완 개선 방안 등 논의

등록일 2022년05월02일 09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기술뉴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산학협력단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학협력거점형플랫폼(R&D)사업 2차년도 ‘Kick-off 미팅 및 컨설팅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Kick-off 미팅 및 컨설팅은 사업 종료일이 7개월 남은 시점에서 15개 과제에 대한 계획 대비 목표 달성 정도·가능성, 현재까지의 주요성과 등을 점검하고, 과제 수행 관련 및 기타 애로사항 등에 대해 전문위원이 컨설팅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컨설팅 외부 위원으로 경남테크노파크, 기술보증기금, 아이피즈 국제특허법률사무소, 창신대학교, 한국전기연구원 등에서 참석했고, 창원대학교 내부 전문위원들이 함께해 과제진행 관련 애로사항 컨설팅 및 보완 개선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박종규 창원대학교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장은 “1기업 1과제 다면 지원 시스템을 통해 실질적 어려움에 대해 논의하고 해결방안까지 모색하는 컨설팅을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과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 협력·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Kick-off 미팅 및 컨설팅에는 ㈜경일테크, 나노씨엔텍, ㈜델릭스, 주식회사 비토, 세계안전, ㈜알엠인터내셔널(구. 알엠파워), 액슬코리아, 엔케이프라임텍, 엠텍글로벌, 엣지, 오양테크, 유앤아이, 주식회사 이음새 농업회사법인, 일신실업㈜, ㈜젬텍 등의 기업이 참여했다.
 

나소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특허 기술이전 기술사업 연구성과

포토뉴스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