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볼드벤처스와 스타트업 육성 위한 업무 협약

서울과기대 기반 유망 스타트업 육성 및 투자 연계 상호 협력

등록일 2022년04월01일 14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기술뉴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 및 기술지주가 3월 28일(월) 서울 노원구 교내 상상관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주식회사 볼드벤처스(대표 SHIN MATTHEW HYUN, 이하 볼드벤처스)와 스타트업 창업지원 및 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서울과기대를 기반으로 하는 유망 스타트업을 함께 발굴·육성하며 엑셀러레이팅(스타트업 초기 육성) 분야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은 다양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전방위적인 창업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개 건물, 총 33개의 보육실로 구성되어있는 창업보육센터를 비롯해 약 2,700㎡에 이르는 메이커스페이스를 보유 중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과기대 기반 스타트업들에 대한 더욱 활발한 창업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볼드벤처스는 엑셀러레이팅 전문가로 구성된 기업으로, SHIN MATTHEW HYUN 대표는 “우수 스타트업 기업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기 위해서 실무 위주의 멘토링을 실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데모데이를 통한 IR(Investor relations) 심사를 통해 투자 연계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선 창업지원단장 겸 기술지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과기대 유망 스타트업들에게 밀착 액셀러레이팅을 지원할 예정이며, 서울과기대 기반 스타트업들의 우수 기술이 사장되지 않도록 좋은 기업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지영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특허 기술이전 기술사업 연구성과

포토뉴스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